▲ 사진=양평 탑클래스 기숙학원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우수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양평 탑클래스 기숙학원이 오는 14일 11시 30분 sbs cnbc의 생활경제정보 톡톡에 생방송으로 방영된다고 알렸다.

생활경제정보 톡톡은 기업, 교육 기관들 중 우수한 업체, 기관을 뽑아 그 장점들을 방송하는 프로그램으로 정보 톡톡은 양평 탑클래스 학원의 우수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이유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탑클래스 학원 관계자는 “양평 탑클래스 기숙학원은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으로 이성에 민감한 시기의 학생들을 훈육하고 이성의 유혹을 차단함으로써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환경과 분위기를 조성해주는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이라고 소개하며 “선생님들이 아이들과 하나가 돼 수업 이후에도 늦은 밤까지 남아 질문과 상담을 진행하는 학원으로 아이들의 성적 향상이 타 학원에 비해 높은 학원”이라고 말했다.

한편 용문산 자락에 위치한 양평 탑클래스 학원은 청정한 환경에 위치한 학원으로 아토피나 천식, 기관지가 있는 학생들의 질병 치유에 도움을 주는 학원이다. 또한, 기숙동은 전부 편백나무 방으로 꾸며 피부질환 개선은 물론이거니와 입시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 개선 및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벌써 2020학년도 재수 선행반이 많은 학생들의 입소로 운영 모집되고 있으며 고등학생들의 겨울캠프도 굉장히 높은 만족도로 운영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