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필' 제품 출시, 4주 관리 솔루션 통해 건강한 피부 관리 도움

▲ 팜스아이비씨의 '테라 필'. 사진=팜스아이비씨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건조해진 계절적 영향과 생활 속에서 받는 다양한 스트레스로 인해 현대인들의 피부 건강 역시 적신호가 켜지기 마련이다. 한번 무너진 피부를 복구하는 데는 적지않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적절한 피부관리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 피부에는 여드름, 색소침착, 탄력저하, 조기노화 등 문제 등이 야기된다.

이에 팜스아이비씨(대표 정용모)는 4주 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개선된 피부를 갖출 수 있는 제품을 내놓았다.

팜스아이비씨의 테라 필은 정제된 모로코 아틀라스 화산 미네랄 파우더와 각질 정리에 효과적인 AHA25%가 함유된 필 솔루션을 혼합해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정리해 원활한 피부 본연의 모습을 찾도록 도와준다.

에스테틱 전문가들은 피부는 28일을 주기로 자연재생 메커니즘을 따른다고 설명한다. 피부세포가 기저층에서 태어나 유극층, 과립층, 각질층으로 28일간 피부 본연의 기능을 수행하고 순차적으로 각질의 형태로 떨어져 나가는 현상을 말한다. 정상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이 자연재생 메커니즘에 따라 적절한 대처가 필요하다.

팜스아이비씨 테라 필의 4주 솔루션은 총 3종류의 세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PAMS 테라비타'는 천연 화산토 100%에 함유된 실리카, 마그네슘, 철, 칼슘, 나트륨 등이 고농축 함유돼 리프팅, 모공축소, 각질정리, 피부톤 개선, 수분공급 등 5가지 기능을 수행한다.

이어 'PAMSIBC 아하 필 솔루션'은 AHA25%와 병풀 추출물, 브로콜리, 비타민나무열매, 티트리잎, 석류, 프로방스장미꽃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속 피부노폐물과 피지를 정리하고 묵은 각질을 제거함과 동시에 피부 진정과 보습력에 효과적인 필 솔루션으로 피부톤과 피부결을 화사하고 매끄럽게 해준다.

'PAMSIBC 에이지 리와인드 컨센트레이트'는 상위 단계를 거친 후 진행되는 과정으로 필링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방어벽을 회복함과 동시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준다. 또한 특허받은 삼나무 및 연잎 복합발효추출물이 여드름 개선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 테라 필 제품에는 아시아티코사이드, 마데카식애씨드, 톳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좋은 영양을 적절하게 공급한다.

팜스아이비씨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는 시기와 겨울철에는 피부 각질 등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기 마련"이라며 "제대로 관리하지 않을 경우 다양한 트러블과 피부노화 등의 영향을 끼칠 수 있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팜스아이비씨의 '테라 필'은 팜스이숍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