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좋은 中企 제품도 사고, 지역경제도 살린다"

▲ 사진=송파구
[일간투데이 엄정애 기자]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잠실롯데백화점 지하 트레비분수 광장에서 '송파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을 개최한다.

구 중소기업 우수제품 판매전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내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마련됐고, 관내 23개 유망 중소기업이 ▲의류 ▲침구류 ▲패션잡화 ▲생활용품 ▲주방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구는 참여업체 23곳 중 30% 이상을 여성기업으로 배정한다. 관내 여성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동시에 소비자의 상품 선택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또 참가업체의 소비자 선호도 파악 및 인지도 향상으로 시장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판매시간은 롯데백화점 영업시간과 동일한 평일·주말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또한 구는 올해 총 9차례 특별판매전을 주최하고, 관내 중소기업 25여 곳의 우수제품 판매전을 열 계획이다. 행사주관은 송파구상공회가 맡고,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박성수 송파구청장은 "구민들께 뛰어난 품질과 유용한 제품도 소개하고, 송파구 소재 중소기업에게는 제품 홍보와 판로를 확장하는 기회의 장이 마련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많은 구민께서 관심 갖고 참여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