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베베드몽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겨울철이 되면 떨어지는 피부면역력을 높여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피부장벽이 약한 아기들은 작은 외부환경의 변화에도 민감해질 수 있어 겨울철 피부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보습제 선택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겨울철 유아 스킨케어 선택에도 저자극 고보습의 천연원료로 만든 보습제를 찾는 육아맘들이 늘면서 피부에 순하고 보습에 탁월한 천연 유래 성분의 유기농 화장품이 관심을 끌고 있는 추세다.

엄마와 아기가 함께 꿈꾸는 행복, 베베드몽은 겨울철의 피부가 예민한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의 면역력 향상에 좋은 자연 유래 성분만을 담은 아기 보습제, 아기 보습 크림, 아기 로션 등 다양한 저자극 고보습 스킨 케어 라인을 선보인 유아 화장품 브랜드로 육아맘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베베드몽의 차별화된 경쟁력인 코르크 참나무 껍질인 코르크에 함유된 고함량의 피부 진정 성분은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민감한 성인, 아기 피부에 보호막 역할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은 피부 장벽의 기능을 강화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고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베베드몽의 대부분의 성분이 세계적 화장품 성분기구인 EWG로부터 그린등급을 획득하며 유기농법으로 재배하고 친환경적인 공정에 의해 제조한 원료만을 사용한다. 여기에 오메가3와 항산화제, 비타민E를 함유한 잉카인치오일 성분을 통해 피부영양공급, 항산화 효과, 피부 보습효과를 더하며 끈적임이 적고 빠르게 흡수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GMO,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피이지, 나노입자, 합성향료 및 색소, 동물유래 원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베베드몽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와 겨울철의 춥고 건조한 날씨로 육아맘들이 겨울철 아기의 피부면역력을 높이는 아기 피부 보습제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있다”며 “베베드몽의 제품은 천연원료를 사용해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육아맘 사이에서 육아 필수템으로 손꼽히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베베드몽은 다양한 겨울 기획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사고싶은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으면 추첨을 통해 황금돼지가 대신 구매해 주는 식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