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북·상품권·전시회 티켓 받아 가세요!"

▲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기해년 황금돼지해 설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폰북·상품권·황금돼지 액세서리 및 전시회 관람 티켓 증정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두타면세점
[일간투데이 임현지 기자]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기해년 황금돼지해 설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폰북·상품권·황금돼지 액세서리 및 전시회 관람 티켓 증정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픽미 픽마 2019!(Pig me, Pig me 2019!)' 프로모션은 내달 10일까지 두타를 내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쿠폰북을 증정하는 행사다. 쿠폰북을 통해 ▲19학번 대학 학생증 소지 고객 ▲두산베어스 야구 티켓 소지 고객 등 매월 다양한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들에게 상품권, 쉐이크쉑 밀크쉐이크 등 총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방문 당일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두타면세점 고객에게는 '르누아르 전(본 다빈치 뮤지엄 서울숲)' 티켓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두타몰 고객에게는 '아드만 전(석파정 서울미술관)' 티켓을 각 100명에게(1인 2매 씩)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 두타면세점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돼지 악세서리'를, 구매 여부 관계없이 댓글만 작성하면 에어팟(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두타몰에서는 돼지띠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두타몰 4층 고객 데스크에서 1만원 상품권(선착순 500명)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펼친다.

두타 관계자는 "행운과 부의 상징인 황금돼지해를 맞이해 고객들께 행운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