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주식회사 탐라타마누, 주식회사 랑벨로 사명 변경“국내 타마누 대표 화장품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1.2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랑벨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프리미엄 천연화장품 브랜드 랑벨(대표 박애란)이 ㈜탐라타마누에서 ㈜랑벨로 사명을 변경하고 본격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비전을 선포했다.

㈜랑벨은 창립 당시 국내 타마누 제품시장 선도자로서 내세웠던 기존 사명 ㈜탐라타마누 대신, 자체 운영 중인 브랜드네임과 연결을 강화하고 국내외 고객 및 해외파트너들에 더욱 가까이 다가서고자 이번 사명 변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박애란 대표는 “유럽 등 해외 진출 및 활발해짐에 따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사명을 브랜드 네임과 일치시켰다”며 “지금까지는 좋은 원료를 발굴해서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데 모든 힘을 쏟았다면, 올해는 전사적인 시스템 재구축 및 새로운 비전 제시를 통해 랑벨을 더욱 알리고 본격적인 성장을 이룩하는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랑벨은 또한 기존의 타마누 관련 제품의 독자적인 개발 노하우와 독보적인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신제품 및 서비스, 패키지 등을 개발해 사업을 강화해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해외 B2B 및 B2C가 가능한 자사몰 리뉴얼을 중심으로 구매 결정 요인을 강화하고, 강력한 제품력과 해외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천연화장품계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승부수를 던질 예정이다.

이번 사명 변경은 2016년 4월 ㈜탐라타마누로 출범한지 약 3년 만이다. 변경 여부는 11일 임시주주총회를 거쳐 결정됐으며, 14일 등기됐다. 변경 절차는 1월 중 모두 완료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