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가수 플레이제이 티저 이미지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가수 플레이제이가 싱글 3집 앨범 타이틀곡 'I wonder Why ' 의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플레이제이 는 7일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월 14일 발매되는 세번째 싱글앨범 'I wonder Why '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총 3장으로 플레이제이 만의 유니크하고 시크한 매력이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신곡 'I wonder Why' 는 70~80년대 감성을 살린 레트로 신스팝을 2019에 맞게 재해석한 뉴[New]트로 장르로 아직 현실 사랑을 해보지 못한 소년이 꿈꾸고 상상만 하던 이성을 어느 날 갑자기 만나게 되면서 그 이성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감성적인 곡으로, 몽환적이면서 판타지한 뉴트로 댄스곡으로 벌써부터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컴백을 앞둔 플레이제이 는 중국 유명 예능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에서 MC로 2년반 정도 거쳐 대만 유명 예능프로그램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 (아이돌주간) 의 MC까지 총 5년간 중화권에서 활약하며 방탄소년단, NCT DREAM , 샤이니 , 레드벨벳 , FX 루나 , 빅스 , 은지원 , 러블리즈 , 인피니트 , FT 아일랜드, 마마무 , 니콜, 모모랜드 , 아스트로 , 노태현 , 오마이걸, JBJ, 레인즈, 티아라 , 볼빨간사춘기 , 유선호 , 이정현 , 몬스타엑스 , 펜타곤, B.A.P 공민지, 현아, 여자친구 , 배우 정일우 , 황정음 , 여진구 , 강하늘 등 국내 최정상 K-POP 아티스트와 배우를 열거하기 힘들정도로 인터뷰를 이어오며 중화권에 케이팝 과 케이컬쳐를 전파하며 민간 외교간의 역할을 해왔다.

또한 최근 까지 뷰티 예능 프로그램 동아TV ‘뷰티앤부티’ 멋좀아는언니시즌 5 등에서 MC 로 활약한 이후 가수로 컴백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플레이제이 세번째 싱글앨범 'I wonder Why'는 오는 2월 14일 정오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