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주)프로텍트어베드코리아 와 떼라페딕 로고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프로텍트어베드코리아는 제2회 "Best Seller Awards"를 개최했다.

2018년 한 해 동안 감사하는 마음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부문은 각각 떼라페딕(침대 매트리스)부문과 ㈜프로텍트어베드 및 가구점(기능성 침구)두 부문이다.

떼라페딕 부문은 1위 MK-BED 수원, 2위 명품관불독 안양, 3위 메종드씨엘 제주점이 매트리스 부문을 수상했다.

프로텍터 부문은 1위 에몬스가구, 2위 금성침대, 3위 아모스침대 침구류 부문이며, 가구점 부문 1위 룸에이 광주, 2위 우단인테리어 일산, 3위 MK-BED 수원이 침구류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2019년 진행된 시상식 트로피



프로텍트어베드는 미국 FDA 1급 의료기기 인증 업체로 국내 기능성 침구의 대표주자이며 끈임없는 연구개발로 침구의 명품으로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잡고 있다.

떼라페딕은 미국 내 7위 브랜드인 매트리스를 독점 수입한 업체이며,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많은 대리점이 개설될 정도로 안정적으로 정착했다. 매년 새로운 매트리스를 출시할 정도로 연구개발에 있어서 열정이 넘치는 업체이다.

작년에 신제품 5종을 출시했으며, 올해도 변함없이 2019년 2월 떼라페딕 에버딘(Aberdeen)이 출시예정돼 있어 올해도 많은 기대가 된다.

㈜프로텍트어베드는 앞으로도 매년 Best Seller Awards를 개최할 계획이며, 끈임없는 연구개발로 본사와 대리점의 동반성장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한다.

또한, 이번 2월13~1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호텔페어에 참관해 많은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