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리더스코스메틱, 태국 소비자 마음 사로잡았다태국 왓슨스 'HWB Awards 2019 BEST SELLING FACE MASK' 부문 4년 연속 1위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2.11 17:52
  • 21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리더스코스메틱이 태국 왓슨스에서 실시한 'HWB Awards 2019'에서 Best Selling Sheet Mask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의 태국 맞춤형 전략이 통하고 있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태국 왓슨스에서 선정한 'Health Wellness Beauty Awards 2019 (이하 HWB Awards)'에서 Best Selling Sheet Mask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4년 연속 수상이다.

이는 태국 왓슨스 런칭 이후 최초의 기록이며 타사 마스크 팩 제품 대비 압도적인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왓슨스는 매년 HWB Awards를 통해 각 분야별로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제품 및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뷰티 시장의 특징을 심도 있게 파악, 태국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스킨케어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판매 전략을 펼치는 중이다.

또한 '리더스 브랜드 투어' 등 태국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3월 진행 예정인 '리더스 브랜드 투어'는 왓슨스, EVE&BOY, 탑 슈퍼마켓 등 현지 대형 유통채널들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리더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12명을 추첨, 국내로 초대해 공장견학 및 마스크 팩 만들기 체험, 리더스 피부과 스킨케어 등을 지원해준다.

또한 한국의 명소들을 방문하는 등 관광까지 즐길 수 있어 태국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올해를 비롯한 4년 간 HWB Awards에서 가장 사랑받은 마스크팩으로 선정되어 큰 영광"이라며 "태국이 동남아 뷰티 트렌드의 중심으로 떠오른 만큼 올해에는 동남아시아 전용 기초 및 색조 화장품을 태국에서 먼저 런칭하는 등 보다 적극적으로 태국 뷰티 시장을 공략,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성인 기자 hsi0404@dtoday.co.kr

hsi0404@nate.com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