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앨범 관심 증폭

▲ 윤지성 Aside 티저. 사진=LM엔터테인먼트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사진1) 솔로 데뷔를 앞둔 윤지성이 그동안 수납해 왔던 매력을 공개했다.

윤지성은 12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 앨범 'Aside'(어사이드)의 '방(傍)' 버전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게재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빈티지한 느낌의 화실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윤지성의 모습이 담겨 있다. 블랙 슈트를 입은 그는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윤지성은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고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콘셉트 영상에는 수록곡 '쉼표'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감성적인 멜로디가 공개되며 윤지성의 솔로 데뷔곡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윤지성을 비추는 밝은 햇살이 점차 주변을 물들이며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백(白)'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윤지성 Aside 티저. 사진=LM엔터테인먼트


윤지성의 솔로 앨범 'Aside'는 연극 대사인 '방백(傍白)'을 모티브로 '항상 네 편이다'란 의미의 'Always on your side'의 약자로 이뤄졌다.

특히 이번 '방' 버전 콘셉트는 외로이 방백을 하던 것에서 팬들의 믿음과 지지가 닿으며 서서히 밝아져가는 윤지성 자신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솔로 데뷔를 앞두고 그룹 워너원으로서 활동하며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향한 윤지성의 진심 어린 마음이 녹아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윤지성의 솔로 데뷔곡 'In the Rain'은 감성적인 멜로디에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진 팝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이와의 준비 없는 이별을 맞이한 진솔한 감정을 담았다.

한편 윤지성은 20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Asid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