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겁먹지마',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2.13 16: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 = 킥더허들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주식회사 킥더허들의 건강식품 브랜드 ‘겁먹지마 (Don’t Worry)’ 가 건강식품 부문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에 선정됐다.

‘겁먹지마’ 는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에 필요한 라이프스타일 푸드를 제안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다.

겁먹지마 브랜드의 간판 상품인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 은 현직 약사와 유기농 식품학교수가 공동 협업을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위장이 불편해도 양배추즙의 역한 맛 때문에 섭취를 꺼리는 사람들을 위해 당도를 조절해 보다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게해 양배추즙의 맛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일반적으로 양배추즙은 위장에 좋은 영양소를 고루 함유하고 있지만 특유의 역한 맛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엄선된 유기농 원료로 만든 양배추즙에 사과농축액과 아가베시럽을 함유하여 1, 2, 3단계로 당도를 조절한 세 가지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당도가 높고 순한 맛으로 입덧이 심한 임산부가 섭취할 수 있는 양배추즙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며" 이처럼 소비자가 직접 당도를 선택해서 섭취하면서 양배추즙의 맛에 자연스럽게 익숙해질 수 있는 단계별 구성과 감성적인 디자인의 패키징 등의 요소들이 소비자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냈다” 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해 개발한 겁먹지마 제품이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 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다양한 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 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언론계, 학계,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2019 소비자만족대상 선정위원회’는 각 업종별 시장조사를 통해 선정된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만족도 동향, 서비스 또는 제품 품질, 소비자 응대 및 관리시스템 적격성 여부, 산업발전기여도, 경영혁신부문, 파급효과부문, 사회공헌부문, 동종업종 사업영위기간 등의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 심사과정을 진행하며,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통해 국내 중소·벤처기업의 우수 브랜드 및 제품, 서비스를 발굴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2019년 1월20일부터 30일까지 서류접수, 2019년 2월1일부터 2월10일까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정됐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