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현안이슈 설명, 입주박람회 계획 등 알려

▲ 사진=동천자이2차 입주예정자협의회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동천자이2차 입주예정자협의회의 '6차 참여형감리와 조경 설명회'가 오는 16일 개최될 예정이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자리한 '동천자이2차'는 GS건설이 시공 중이며, 지하 3층~36층, 8개동, 총 105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은 59~104㎡로 중소형부터 대형 평형까지 다양한 수요를 충족한다. 중소형 일부 타입과 전용 104㎡는 전면부를 4베이로 배치해 실내 채광을 극대화했다.

단지 지하에 독서실, 작은도서관, GX룸,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게스트 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설 수 있도록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어 긍정적 보육환경이 기대된다.

이번 설명회에는 단지 현안이슈와 조경설명회, 세무관련 설명회, 단지 내 투어 등으로 계획돼 있다.

사진=동천자이2차 입주예정자협의회

한편,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동천자이2차 입주박람회 기획사로 주식회사 웍스위즈가 선정됐다. 웍스위즈는 아파트 입주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이사부터 인테리어 가전 가구 등 새집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아파트 공동구매 입주문화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한다.

웍스위즈는 4월 말로 예정된 사전점검 후 5월 경 이틀간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오는 3월과 4월 두차례에 걸쳐 입주세미나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