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본갤러리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디자인가구 전문 브랜드 본갤러리에서 2월 봄을 맞이해 반값이벤트 "2019년 반값습니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원 동탄가구단지에 있는 동탄점과 남양주 마석가구단지에 위치한 마석점을 운영중인 침대 소파 전문점 본갤러리는 한 공간에서 침대와 소파를 비교, 감상해 손쉽게 결정할 수 있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 본갤러리에서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본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시 본갤러리 인기 침대 프레임을 30~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수납침대인 이레안 원목수납침대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하고 있어 일석 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본갤러리

본갤러리는 2019년 첫 신상품으로 '뉴 우주본' 매트리스와 '꿈에 본 침대' 프레임을 출시했다. 특히 '꿈에 본 침대'를 디자인한 본갤러리 양기모 대표는 내츄럴한 원목과 북유럽 스타일의 린넨 헤드쿠션을 접목하여 만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가구를 원하는 소비자층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이처럼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파와 침대,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본갤러리 "2019년 반값습니다" 행사는 2월달 한달 동안 남양주에 위치한 마석가구공단 본갤러리와 수원가구거리 본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