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랜드프로 강남학원 NPL·경매·세테크 부동산실무 특강 3종&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 진행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2.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실전 NPL, 경매, 세테크 등 부동산실무 특강 3종과 2019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공인중개사와 부동산 운영 및 재테크에 유용한 부동산실무 과정, 부동산취업·창업 사관학교 RSA 과정을 운영하는 부동산 교육기관이다. 부동산자격증 시험공부 자체가 낯선 초보자부터 업계 전문가까지 아우르는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해당 학원이 오는 3월 중 개강하는 부동산실무 특강은 ‘성공을 보장하는 실전 NPL 투자’, ‘실전 경매 투어’, ‘실전 세테크’ 총 3종이다. 공인중개사 등 업계 전문가는 물론 부동산투자, 절세에 관심을 가지는 모든 이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실무 특강 시리즈라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특히 경매와 세테크 강좌는 동영상 촬영이 없어 오직 현장에서만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눈길을 모은다.

이정찬 대표의 ‘성공을 보장하는 실전 NPL 투자’는 기초부터 실전 NPL 투자가 가능하게끔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3월 5일(화)~4월 9일(화) 총 6주 과정으로 매주 화요일 19시~22시 수업이 진행된다. NPL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돕고 투자시 주의사항 및 절세 방법, NPL 발생과 전개 이익실현 방식 등을 심도깊게 다룰 예정이다.

사진=랜드프로 강남학원 제공

 수업을 맡은 이정찬 대표는 랜드프로 부동산 중개실무 과정 전임 교수로 한국공인중개사 방송국 방송전문위원, 부동산 칼럼니스트 등을 역임하며 풍부한 강의 능력과 실무 경험을 쌓아왔다.

강중용 교수와 함께하는 ‘실전 경매 투어’는 이론은 물론 현장실습까지 알차게 진행하는 강의로 현장에서의 물건 분석법, 경매사건 이해관계자와 협상 기술 등에 관해 배울 기회다. 이론만으로는 알기 어려운 현장에서의 부동산 가치 분석 방법을 알고 싶은 이에게 권할 만하다. 수업은 3월 7일(목)부터 4월 4일(목)까지 총 5주 과정이며 매주 목요일 10시부터 16시까지로 시간표가 편성됐다.

이 수업은 오전 10시부터 오전 11시 30분까지 약 1시간 이론을 배운 뒤 현장으로 이동해 실습을 진행할 계획이다. 투자 및 컨설팅을 목적으로 경매를 배우고자 하는 이, 가치 있는 경매 물건을 발굴하는 안목을 키우고자 하는 이, 경매 이론은 아는데 실전이 부족하거나 없는 이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강의 진행은 사단법인 대한 부동산학회 부소장이자 한국표준협회 KSA 부동산 전문위원으로 활동 중인 강중용 교수가 맡았다. 선착순 10명에 한해 수강 가능하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김윤석 교수와 진일환 세무사의 ‘실전 세테크’는 세법 이론과 중개현장에서 발생하는 세무 문제 해결능력, 중개사로서 부동산 세무상담 노하우를 키울 수 있는 강의다. 3월 17일(일)~5월 12일(일) 총 8주 과정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수업을 실시한다. 공인중개사는 물론 부동산세테크와 절세에 관심이 많은 누구나 수강 대상이다.

김윤석 교수는 랜드프로 부동산세법 전임교수, EBS 공인중개사 부동산세법 방송강사, 숭실사이버대학교 부동산학과 외래교수를 맡고 있으며 쉽고 빠른 이해를 도와 ‘세테크의 신’이라 불리는 중이다. 실전 세테크 전문가 진일환 세무사는 진일환 세무회계사무소 대표이자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경기지부 연수교육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사진=랜드프로 강남학원 제공

 한편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2월 19일(화) 오후 6시부터 ‘2019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를 개최한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 날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직접 랜드프로 강남학원의 교육서비스, 공인중개사 시험 개요 및 출제 경향, 시험과목별 공부방법 및 독학, 합격 전략 등에 대해 강연한다. (참여인원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음)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에 참가하는 모두가 2019년 기초입문서, 부동산학개론 용어해설집, 민법 조문집 등을 증정 받게 된다. 또 당일 등록 시 공인중개사 인강을 2020년까지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뿐 아니라 경품 추첨을 통해 선정된 경우 1등(1명) 2019년 합격보장반 30% 수강할인권+인강 2년 수강권, 2등(1명) 합격보장반 20% 수강할인권+인강 2년 수강권, 3등(1명)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요약집+문제집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