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포텐스터디카페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안양 평촌학원가점에 포텐스터디카페가 문을 연다. 평촌의 대표적인 학원 밀집 지역으로서 학생들이 많은 지역이고 스터디카페들도 이미 상업중이지만 소비자의 눈높이에 적합하고 세심한 서비스는 포텐스터디카페 개점 이후에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포텐스터디카페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는 파격적인 사전 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중순 오픈 전까지 포텐스터디카페 평촌학원가점 이용 고객에게는 구매 상품을 하나 더 지급하는 ‘1+1’ 파격적인 사전등록이벤트 시작했다. 또한 1+1 또는 50% 할인된 금액 중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통큰 이벤트’ 사전 등록 신청을 진행하고 있다.

포텐스터데카페는 소비자의 편리를 위해 세심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실내의 청정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공기청정기를 비치하는 것은 물론이고 친환경페인트를 사용한 인테리어는 장시간 학습환경을 지속하게 해 주는 주요 요인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집에서 공부하는 편안함을 재현하기 위해 좌식 책상을 배치함으로써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끔 선택의 폭을 넓혔다. 최신 공기 청정기를 통해 실내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어 꾸준한 고객관리 및 유치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포텐스터디카페 가맹본부의 경우 거품을 뺀 홍보 마케팅과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지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고효율의 마케팅 및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포텐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안양의 대표인 학원가의 많은 유동인구와 학생들의 접근성을 고려해 야심차게 오픈한 평촌학원가점은 스터디룸과 노트북존 다양한 공간 유형으로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무인 IOT시스템을 이용하여 24시간 운영하는 포텐스터디카페는 무인 사물화 인터넷 시스템을 활용하여 투잡이나 부업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고 무인 경영으로 인한 고효율을 지향할 수 있어 전국 가맹점의 꾸준한 창업과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친환경적인 인테리어 마감재 사용뿐만 아니라 피로감을 최대한 낮추고 학습효율 증진하여 학습효과를 줄 수 있도록 개인 LED조명을 설치해 면학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학습 환경의 집중력을 높이고자 노트북 사용자들을 위한 랩탑존 공간을 구성했다. 최근에는 직장인들이 업무를 증진을 위해 스터디카페를 찾는 경우도 많아 노트북 사용 공간을 별도로 마련함으로써 학습과 업무 공간의 분리를 통해 소비자들의 특성이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포텐스터디카페 관계자는 “과대 포장을 지양하고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은 홍보지를 절감하고 예비 창업자들의 실수익을 위한 포텐스터디카페의 고객지향의 세심한 서비스와 사후 관리로 전국 가맹점주들의 수익과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포텐스터디카페의 1+1 사전 등록 이벤트에 대한 문의와 창업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