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세컨디바이스매니아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올해 2월 졸업시즌을 끝으로 입학시즌을 맞이하면서 키즈폰 전문 카페 ‘세컨 디바이스 매니아’에서는 네이버 아키폰·쿠키즈 미니폰·카카오리틀프렌즈폰 재고떨이 행사 진행으로 모든 키즈폰 기기값 0원, 요금 지원 행사 외 추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KT 키즈폰 아키폰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이, 어른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모델로 입학시즌 키즈폰 1위로 뽑히는 만큼 인기가 대단하다. 부모가 KT 통신사 선택 요금제를 사용하면 Y주니어 워치 요금제 최대 100%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SK 키즈폰 쿠키즈 미니폰은 어린이 스마트폰으로 마블 키즈 힙색, 상하이 디즈니 테마파크 여행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워커힐 숙박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며 대리점 이벤트 번호이동 12개월 요금지원과 신규가입 2개월 요금지원과 통신사 요금지원 50%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세디매 관계자는 “키즈 스마트워치(시계)와 초등학생 스마트폰인 SK 키즈폰 키즈폰 준3·준3 스페셜에디션과 LG 키즈폰 카카오 리틀프렌즈폰2·갤럭시 J3 2017 최대 6개월 요금 지원과 가격, 배송 무료행사로 진행되며 입학시즌을 맞이해 보호자의 부담을 줄이기 구매 후기로 친구추천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며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세컨디바이스 매니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세 모델 모두 전기종, 전색상 재고를 다 보유 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이벤트중인 키즈폰들은 위치추적 요금제 차단 등 키즈폰 핵심 기능들이 모두 들어가 있다고 한다.

자세한 이벤트 진행 내용은 KAIT 공식 카페 ‘세컨 디바이스 매니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