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만 해도 100% 경품 증정
총 1천만원 상당 상금, 경품 준비

▲ 사진=라이크아임파이브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는 18일 제1회 리얼 리뷰 공모전 '원마일 스킨케어 리뷰를 픽하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원마일 스킨케어 리뷰를 픽하다' 공모전은 응모 마감일 이내 라이크아임파이브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이 10개의 부문 중 해당 제품 리뷰를 기재하면 선정을 통해 총 1천만원 상당의 상금과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 기간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응모방법은 공모전 마감일 이내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이 총 10개 부문 중 해당 제품의 생생한 후기를 라이크아임파이브의 홈페이지와 뷰티·육아 관련 온라인 카페, 두 곳에 리뷰 콘텐츠를 업로드 하면 된다.

응모 제품은 라이크아임파이브 전 제품 대상이며, 실제 사용자인 성인 또는 유아의 실제 리뷰를 응모할 수 있다. 제품 특장점의 생생한 표현과 유저 반응이 선정 기준이 되며 영상이 함께 게시될 경우 가산점이 추가된다. 공모전 우승자는 4월 5일 자사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크아임파이브 관계자는 "소비자와 보다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리뷰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면서 "직접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꼼꼼하고 솔직한 후기와 공감 등 퀄리티 높은 리뷰를 통해 더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