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카이입시교육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 입시 전문 학원인 ‘스카이입시교육(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은마사거리 위치)’은 충남 아산 천안 지역과 당진 및 경기도 충청권 지역 수험생들의 입시 대비를 위해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에 위치한 ‘천안아산본원(천안시 서북구 쌍용 11길 8-쌍용3동 주민센터 맞은편 홍수학영어)’을 신설하고 2019년 3월 2일부터 본격적으로 강좌를 개강한다.

본 학원은 천안 쌍용동 불당동 및 아산 탕정 지역 대입 수험생과 최상위 재수생(단과) 고등부 중등부 수험생들을 위한 수학 영어 국어 과학 내신 수능 논술 사관학교 경찰대 경찰대학 입시 학원으로 대치동본원 강사진들이 소수정예 학습 시스템으로 직강하는 학습 체제의 학원이다.

특히 본 학원은 KTX와 SRT 정착역인 ‘천안아산역’에서 10분 내외의 거리에 있기 때문에 타 지역의 수험생들도 대치동본원의 실력있는 강사진들의 수강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본 학원의 국내 최고의 입시 결과를 지속해 온 최적화된 ‘고3 재수생 대상의 사관학교 경찰대경찰대학 2020학년도 7월 27일 예정의 1차 시험 대비 국어 영어 수학 연합반 과정’과 ‘고2 고1 사관학교 경찰대 경찰대학 진학 예정 국어 영어 수학 과정’은 육군 해군 공군 국군간호 사관학교 합격 대비와 함께 수능을 극대화하면서 내신 성적을 극대화하는 학원 강좌의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본 과정은 ‘주중몰입반(월~금: 오후 6시~10시)’과 ‘주말몰입반(토~일: 오전 10시~오후 9시)’ 과정으로 분리해서 진행된다.

대치동본원 노환기 교육원장(서울대 국어교육과 졸)과 이원준 수학대표(서울대 수학과 졸)를 비롯한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전 과목의 대치동본원 강사진들이 순환 직강을 하고 커리큘럼이나 과목별 과정별 프로그램도 대치동본원 시스템 그대로 운용된다.

모든 강좌는 소수 정예 맞춤형 학습으로 진행되고 모든 수강생들에게는 대치동본원 평가실에서 기획한 ‘샘터교육’ 시스템의 내신과 수능 주 단위 적중모의고사가 매주 별도로 공급된다.

현장 학습 관련 사항은 ‘스카이입시교육’과 ‘샘터교육’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전 과목 동영상강의도 서비스되고 있는데 현장 수강생들에게는 본 인강들이 무료로 서비스되며 현재 신규 개강 현장 강좌 수강 등록을 선착순으로 예약 접수 중이다.

고3 재수생들의 2020 수능 1등급을 목표로 하는 국어 영어 수학(가)형 수학(나)형 과학 탐구 영역별 실전 적중 학습 과정은 3월 2일부터 수능 시험 직전까지 8주 단위 과정의 소수정예 학습 과정으로 진행되는데 철저한 개인별 수능 성적을 극대화하는 학습을 전개한다.

고등부 내신의 경우에는 천안북일고 충남삼성고 충남외고 복자여고 천안고 천안중앙고 등의 천안 아산 지역 고등학교 국어 영어 수학(개정) 과학 학교별 내신 과목별 선택 및 연합반 과정으로 수강을 하도록 돼있다. 특히 고1 고2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 내신 대비 학원 학습을 중심으로 하면서 수능 고득점을 대비하는 심화 학습이 동시에 이뤄지고 학교별 시험 직후에는 수능 대비를 병행한다.

그리고 중3 학생들의 자사고 외국어고 진학 대비 자기소개서 면접 학습도 대치동본원 시스템으로 진행하는데 특히 상산고 외대부고 하나고 및 천안북일고 충남삼성고 충남외고 등의 자기소개서와 면접 대비 학원 강좌도 3월부터 학교별 전형에 맞춰 개인별 일정으로 월 단위로 진행한다. 본 강좌는 대치동본원 특목고 전문팀인 닥터노 김한울 선생 등이 개인별 학습으로 진행한다.

아울러 특목고 진학 예정 중3학생들의 최상위 수학 영어 국어 통합과학 학습 과정도 천안 아산 지역 중학교별 학교 내신과 함께 심화 과정도 선택 연합 시스템으로 3월 2일부터 연중으로 진행하는데 주중몰입반과 연합으로 학습이 진행되며 반별 정원 10명이다.

그리고 2020 수시 대비 인문 수리 과학 논술 학원 학습을 3월부터 연중 상설 학습으로 진행하는데, 연세대 성균관대 한양대 이화여대 등의 인문 사회 수리 과학 논술 대비 학원 학습을 개인별1:1대면첨삭지도 학원 현장 시스템으로 8~10회(회당 3시간)에 걸쳐 진행한다.

한편 본 학원은 2020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의 고교추천전형 학교추천전형 일반전형 특기자전형 등의 수시 대비 자기소개서와 면접 대비 과정도 3월부터 상설 과정으로 진행하는데 특히 의대 의예과 의과대학 치대 치과대학 한의대 수의대 수의학과 경영학과 경제학과 인문계열 자연계열 교육대학 사범대 등의 대학별 학과별 대비 1:1맞춤과정으로 대치동본원의 최고 강사진들에 의해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