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음색 보여준다

▲ 일레인 단독콘서트 포스터. 사진=Fe엔터테인먼트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일레인(Elaine)이 새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19일 일레인의 소속사 Fe엔터테인먼트는 "일레인이 오는 3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벨로주 망원에서 '어바웃 일레인'(about Elaine)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일레인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이후 약 4개월 만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온전히 일레인의 목소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어쿠스틱한 구성으로 공연이 꾸며진다.

특히 지난 단독 콘서트를 통해 밴드와 함께 첫 번째 정규앨범 '1'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인 일레인의 무대를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 기대감을 더한다.

일레인은 지난해 10월 데뷔 첫 정규앨범 '1'을 발매하며 기대되는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또 최근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 출연해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일레인은 2018년 방영한 화제의 드라마 tvN '미스터 선샤인' OST부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한편 일레인의 2019년 첫 단독 콘서트 '어바웃 일레인'(about Elaine) 공연 티켓은 오늘 오후 2시부터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