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글로벌 시대의 필수 언어인 영어를 실전 활용이 어려운 입시 위주식 영어 공부법에서 벗어나 실제 외국인과 1:1 맞춤 수업을 진행하는 파워잉글리쉬의 전화영어 수업이 수강생들에게 큰 만족을 주고 있다.

필리핀 현지 법인센터를 운영하며 다년간 영어교육 노하우를 쌓아온 전화영어 전문 파워잉글리쉬는 현지 명문대 출신으로 구성된 강사들의 프로필과 기존 수강생의 강사평가를 직접 공개하여 수강생들로 하여금 비교 선택이 가능하게 한다. 수동적으로 배정된 강사와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 아닌, 내가 원하는 강사를 마음껏 고를 수 있고 언제든 변경이 가능한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획일화된 영어 회화 커리큘럼에서 벗어나 수강생의 레벨과 영어회화 공부 목적에 맞는 맞춤 수업이 가능하다. 수업방식 요청사항을 수용해 개인별 원하는 방식의 수업을 강사가 직접 반영해주는 것 또한 만족도 높은 수업을 만들어 준다. 무료로 제공되는 레벨에 맞는 영어 첨삭 숙제와 꼼꼼한 수업 피드백은 수업 후 수업 리뷰를 위한 회원들의 배려로 꼽힌다.

한편 매일 정해진 스케줄에 얽매인 고정된 스케줄의 수업이 힘들다면 셀프 스케줄 변경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나만의 맞춤 수업 스케줄을 자유롭게 만들 수 있어 이를 이용하는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갑작스런 약속이나 회의 등으로 정해진 수업 시간에 수업이 어려운 경우, 편리한 홈페이지 기능을 이용하여 미리 수업 시간을 변경하거나 수업을 연기할 수 있어 출석률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화영어 전문 파워잉글리쉬 관계자는 부담이 될 수 있는 영어회화를 나의 수준에 맞춰 배울 수 있어 쉽고 즐겁게 다가갈 수 있으며, 매일 습관처럼 공부해 습득이 더 빨라질 수 있다고 전하면서 새해를 맞아 영어회화 공부에 도전해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파워잉글리쉬 전화영어 수업을 주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파워잉글리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