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질환 예방에 좋은 식물추출물 함유 청결제 공급

▲ 사진=(주)레이디하우스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현대여성들에게 있어 Y존 관리는 필수적이다. 다양한 사회활동으로 인한 식생활의 변화, 그리고 활동성 등으로 인해 청결함은 특히 더 신경써야 할 문제.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여성 청결제에 관심을 두지만 정작 어떤 제품을 믿고 사용해야 하는가도 고민이다.

오랫동안 여성 시크릿존 관리 샵을 운영하며 다양한 제품을 개발해 온 (주)레이디하우스는 몸에 좋은 식물 추출물과 유황성분이 들어간 여성 청결제를 공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주)레이디하우스의 메르드비 레이디궁, 모이스처필 1.2, 플라워 오일 등은 현재 국내외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메르드비는 탄력, 냄새 제거, 수분공급, PH 밸런스 유지 및 '여성'만을 위해 제작된 제품으로 기존 씻어내는 청결제 뿐만 아닌 흡수시키는 제형으로 시크릿존의 청결, 탄력, 보습 등의 효과가 있다.

화학성분이 아닌 차전(자)초, 구절초, 고삼, 천궁, 쑥 등 천연식물추출물을 사용해 오랜 기간 여성을 위한 시크릿존 연구의 노하우를 담아 Y존에 가장 중요한 PH4.5 약산성 밸런스를 맞췄다.

또 여성들이 걱정하는 냄새와 분비물 제거로 보습, 청결과 생리적 산도의 균형을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탄력 증가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전(자)초 추출물은 질경이과의 여러해살이 풀로 이뇨작용과 완화작용, 진해작용, 해독작용이 뛰어나 여성질환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적합 인증과 피부적합테스트를 받았고 국내 산부인과와 한국성형협회에서도 인정하는 제품으로 신뢰도 역시 높다.

이와 함께 메르드비 레이디궁, 모이스처필 1.2 제품은 본인 상태에 따라 맞춤 선택이 가능해 자가관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주)레이디하우스 관계자는 "다년간 여성제품을 사용해 오며 국내 여성용품 시장에 걱정이 있었다"며 "여성들에게 늘어난 여성용품 사용에 대한 걱정과 불안감이 많겠지만 레이디하우스 제품은 믿고 사용할 수 있어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