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썸바이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페렌벨의 천연화장품브랜드 ‘썸바이미’에서 시행한 100원 판매이벤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2월 22일 10시에 100원에 판매한 ‘아하 바하 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크림’ 100개가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빠르게 매진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여 화제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100원 판매 이벤트는 22일을 시작으로 28일까지 7일 동안 하루에 한 품목 씩 진행되는데, 썸바이미의 인기 제품인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크림을 시작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할인 판매될 예정이다.

100원 이벤트 이외에도 2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의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중이다. 인기 제품들을 9천900원에 타임세일 진행하는 이벤트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전 제품 10% 추가 할인까지 진행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할인이 진행되고 있다.

이러한 파격적인 할인이벤트는 브랜드 첫 전속 모델인 아이돌 그룹 BTOB의 육성재 선정 기념과 함께 지금까지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최하게 됐다고 한다.

육성재 팬들을 위해 썸바이미 측에서 마련한 초특급 이벤트로는 ‘육성재 에디션’이 있다. ‘육성재 에디션 종류’는 총 2가지로 썸바이미 인기제품인 미라클 토너, 미라클 세럼, 포토카드, 샘플 등이 들어있는 미라클 에디션과 갈락토미세스 토너, 갈락토미세스 세럼, 포토카드, 샘플 등이 들어있는 갈락토미세스 에디션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이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육성재가 직접 친필로 사인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별 사은품으로 육성재 등신대 3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등 모든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된 사항은 썸바이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