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김진철웨딩선생님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울산웨딩플래너업체 김진철웨딩선생님(대표 김진철)이 울산 지역 웨딩홀 할인과 스드메 특가 이벤트에 대한 주말 무료상담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울산지역 무료 웨딩상담을 통해 웨딩홀 전체 예산 정보부터 스드메 패키지 구성과 추가비, 메이크업 서비스,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시기 방법 및 허니문, 한복, 예물 및 예복, 웨딩촬영 등에 대한 계약요령을 공유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신랑,신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결혼준비 총 예산 리스트와 진행 가능 과정을 상담 후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웨딩 박람회에서 얻을 수 없는 현실적인 결혼준비 팁과 스몰웨딩으로 예산을 아낄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 웨딩 멘토링 수업과 신수교실을 매월 강의 진행하고 있는 예식장 및 웨딩샵, 스튜디오를 실속있게 준비하는 요령 과 할인 받는 노하우를 제공해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이 상담 예약을 하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계획한 김 대표는 울산에서 ‘웨딩쌤’ 으로 알려져 있으며 울산mbc라디오 토크콘서트 웨딩 멘토링과 주간 인물 잡지 웨딩전문가로 소개되며 실역을 인정받은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업체 카페 또는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