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사람들'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이목 집중

▲ 용감한 홍차 사람들 (with 사무엘) 안무 영상 캡처.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용감한 형제가 23일 프로듀싱 한 그룹 '용감한 홍차'(홍경민, 차태현)가 신곡 '사람들(with 사무엘)'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7일 '용감한 홍차'가 솔로 아티스트 '사무엘'과 함께 신곡 '사람들'을 발매한 가운데 최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사람들'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들을수록 중독되는 멜로디와 함께 각각 큰 이름표를 달고 편한 옷차림을 한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이 안무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데뷔 20년을 훌쩍 넘긴 홍경민과 차태현의 신인 아이돌 그룹 같은 안무 연습 영상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안무 중간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이 어깨를 역동적으로 흔드는 포인트 안무가 곡의 중독성과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사무엘이 마치 계단을 오르는 듯한 댄스 브레이크가 신나는 곡과 더불어 안무 영상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했다.

홍차의 신곡 '사람들 (with 사무엘)'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수장 용감한 형제를 필두로 프로듀서 팀 투챔프, 차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중독성 있는 락트로닉 장르로 남녀노소 연령대를 불문하고 현대인들의 많은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현실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용감한 홍차의 신곡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등극했으며 피처링에 참여한 사무엘 역시 실검에 올랐다.

한편 용감한 홍차와 사무엘은 KBS 2TV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방면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