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영화·방송
tvN '커피 프렌즈' 22일 엑소 세훈, 배우 남주혁 출연화면 가득 채울 꽃미남에 시청자 반응 후끈
  • 최유진 기자
  • 승인 2019.02.22 13: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tvN 커피 프렌즈 세훈. 사진=CJ ENM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22일 방송하는 tvN '커피 프렌즈'에는 엑소 세훈과 배우 남주혁이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하며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먼저 지난주 방송부터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멤버들과 함께 영업 준비에 나선 세훈의 본격적인 활약이 펼쳐진 예정이다. 세훈은 기름기 하나 용납하지 않는 꼼꼼한 설거지부터 시작해 생애 첫 아르바이트라곤 믿기지 않을 정도로 능숙하게 손님을 맞는 모습에 멤버들이 놀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귤 가판대에 투입된 세훈은 손님들의 즐거운 기부를 도와 "세훈이가 기가 막히게 잘 파네"라는 감탄을 불러일으켰다고 한다.

지난주 빵 부족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카페를 찾아 눈길을 사로잡은 남주혁이 이번엔 정식 아르바이트생으로 돌아온다. 남주혁은 지난번 일손을 거들었던 경험을 심분 발휘해 멤버들과 함께 영업 준비에 나선다. 그는 다른 멤버들이 말을 꺼내기 전에 스스로 할 일을 찾는 '모범 아르바이트생' 면모를 보여줄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tvN 커피 프렌즈 남주혁. 사진CJ ENM


이날 방송에서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백종원에게 전수받은 비장의 신메뉴가 새로 투입돼 흥미진진함을 더할 전망이다. 유연석은 특제 바비큐 소스에 버무린 제주산 흑돼지를 활용해 수제버거를 만들고 지난 방송에서 선보인 바 있는 에그베네딕트를 업그레이드할 예정이다.

번(빵의 한 종류) 만드는 법을 배워온 손호준 역시 '호준세트'라는 이름으로 번과 커피를 선보여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커피 프렌즈'는 유연석과 손호준이 제주도 한 감귤 농장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