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앤아버 토플·아이엘츠학원, 차별화된 1:1맞춤형 수업 및 소그룹 강의 진행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2.22 16: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앤아버어학원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어학 능력은 모든 곳에서 필요로 한 능력 중 하나로 최근 대학생, 취준생, 직장인이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는 부분 중 하나다. 특히 영어회화 능력을 키우고 싶어 하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토익스피킹, 아이엘츠, 오픽 등의 시험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다.

자연스럽게 관련 교육을 실시하는 학원의 수도 늘었고 각 학원마다 실전에 도움 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중 안양, 수원 등에 지점을 둔 앤아버 토플학원은 1:1 맞춤형 교육으로 학생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해 빠르게 성적 향상을 노리는 전략을 활용하고 있다.

토플, 텝스, 오픽, 아이엘츠 등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자격시험을 중점적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직장인 수강생들의 경우, 학원과 시간 맞추기 힘든 상황이 많은데 이러한 학생들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을 따로 제공하고 있다.

일대일 전문 토플학원은 강사 한 명의 시간을 온전히 수강생 한 명에게 온전히 쏟아야 하기 때문에 빠른 성적 향상은 기대할 수 있지만, 금액적으로 수강생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 아이엘츠학원으로도 잘 알려진 앤아버에서는 일대이 소그룹 강의도 개설해 이러한 금액적인 부담을 줄여주는 학습 과정을 준비했다.

앤아버어학원의 강사진은 실제 시험장에 가 시험을 치루며 출제 동향을 살피고 있다. 이를 토대로 최신 기출 문제유형을 짚어주고 문제의 트렌드를 읽어 학생들을 교육하고 있다. 학생들은 기출문제, 비슷한 유형의 문제 등을 반복적으로 학습하게 돼 빠르게 스킬을 얻을 수 있다.

최근에는 제2외국어를 배우기 위해 학원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지텔프, 베트남어, 프랑스어, 일본어, 중국어회화, hsk, tsc 등 앤아버어학원에서는 제2외국어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해 더 높은 스펙을 원하는 학생들의 니즈도 충족시켜주고 있다.

앤아버어학원 관계자는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어야 살아남는 세상에서 외국어 능력을 입증하는 것은 자격증이며, 자신에게 맞는 시험을 찾아 준비할 줄 알아야 한다”며 “빠른 시간 동안 능력을 빠르게 끌어올려 시간 낭비를 하지 않도록 학원에서는 최선의 전략으로 수강생들을 교육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앤아버 토플학원은 안양, 수원, 대구, 창원, 울산, 부산 등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각 지점마다 외국어 및 제2외국어 자격증 시험 대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각 지점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