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전국 충청
태안군, 충남장애인체전 성공 개최 다짐
  • 류석만 기자
  • 승인 2019.02.22 21:32
  • 1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충남 태안군이 지난 20일 청내 중회의실에서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 준비위원회 위원 위촉 및 준비위원회의’를 갖고, 4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제25회 충남 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하고 있다. 사진=태안군
[일간투데이 류석만 기자] 충남 태안군이 오는 6월 13~15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를 위해 지난 2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준비위원회 위원 위촉 및 준비위원회' 회의를 갖고 4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충남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

이번 회의는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회 신규위원 위촉과 준비위원회 운영안 등을 심의하고자, 가세로 군수 및 군 관계자와 준비위원회 위원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군은 ▲김형근 태안교육지원청교육장 ▲장동찬 태안경찰서장 ▲김환경 태안해양경찰서장 ▲김경호 태안소방서장 등, 19명을 제25회 충남장애인체전 준비위원회 위원으로 새롭게 위촉했다.

이어 군 교육체육과장이 장애인체전 준비상황을 브리핑한 후 준비위원회 운영(안) 등 2건을 안건으로 상정해 가결했다.

한편 제25회 충청남도장애인체육대회는 오는 6월 13~15일까지 3일간 태안군종합운동장 등 18개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총 21개 종목에 선수와 임원, 관람객 등 1만3천여 명이 참가해 '아름다운 열정과 화합의 한마당'을 펼치게 된다.

이를 위해 군은 이달 11일부터 태안군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충남장애인체전 자원봉사자 모집을 시작했으며, 이번 체전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데 어우러지는 '화합의 감동축제'로 치러낼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준비위원회에 참석한 가세로 군수는 "제25회 충남장애인체전이 장애인 뿐만아니라 220만 도민이 함께 화합할 수 있는 희망과 감동의 체전이 될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군에서도 선수 및 관람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대회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