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기프트 백 및 모찌 쿠션 증정

▲ 몬스터 대학교 신학기 기획전 굿즈 이미지. 사진=CGV씨네샵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CGV 씨네샵에서 새 학기를 앞두고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몬스터 대학교' 굿즈를 선보인다.

CGV는 영화 굿즈 전문 스토어 '씨네샵(CINE SHOP)'에서 오는 27일부터 '몬스터 대학교 신학기 기획전'을 열고 '몬스터 대학교' 신상 굿즈 1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영화 '몬스터 대학교'의 최강 콤비인 '설리'와 '마이크' 등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다양한 굿즈(기획 상품)로 재탄생했다. 신학기가 되면 필요한 필수품 중 하나인 캠퍼스 노트부터 파일박스, 키 링 등에 '몬스터 대학교' 캐릭터들의 매력을 잘 담아냈다.

키덜트 감성을 자극하는 마이크와 설리 봉제인형도 눈길을 끈다. 또한 마우스패드, 배지,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엽서 컬렉션 등 총 13종의 신상품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젤 펜, L 홀더, 모찌 가방고리 인형, 틴케이스, 무선 노트 등 기존에 선보였던 '몬스터 대학교' 관련 굿즈 27종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몬스터 대학교' 굿즈는 CGV 용상 아이파크몰, 왕십리, 등촌, 영등포, 여의도, 강변, 건대 입구, 청담씨네시티, 소풍, 인천, 대전, 천안 펜타포트, 울산 삼산 씨네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몬스터 대학교 신학기 기획전' 개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씨네샵에서 '몬스터 대학교' 신상 굿즈를 포함해 1만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몬스터 대학교 스페셜 기프트 백'을 선물한다. 단 각 매장별 재고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다음으로 SNS에 '몬스터 대학교' 굿즈 구매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씨네샵 #몬스터대학교 #CINESHOP)를 달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몬스터 대학교 캐릭터 모찌쿠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 개별 공지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CGV 씨네샵 김나연 파트장은 "이번 기획전은 씨네샵 굿즈를 통해 신학기를 기분 좋게 준비하거나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영화 속 캐릭터가 담긴 굿즈들로 개성도 살리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란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