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랩스어학원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취업난, 경제난 등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 속에서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해외 취업이나 유학, 해외 파견 등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저마다 목표는 다르지만 이와 같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토플, 아이엘츠 등 공인영어시험은 공통적으로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목적에 따라 요구되는 시험의 종류, 획득해야 하는 점수, 기간 등도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의 목표와 실력을 고려해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대일 및 소그룹 전문 강남토플, 강남아이엘츠학원 랩스어학원은 효율적으로 단기에 목표 점수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40시간 인텐시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토플, 아이엘츠, 텝스, PTE 과목을 과목별 전담 강사와 40시간 1:1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강남(양재)본원과, 종로, 신촌 등 서울 지역에 지점을 두고 있는 랩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일대일 강의를 통해 단 40시간만에 목표 점수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한다. 그동안 높은 수강료와 시간에 대한 부담감으로 걱정하고 있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토플이나 아이엘츠 시험에서 Writing과 Speaking 영역은 1:1첨삭지도가 매우 중요한데, 랩스에서는 담당 강사의 일대일 실시간 첨삭지도와 함께 영역별 취약부분 보완으로 단기간에 빠르게 목표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토플이나 아이엘츠, 텝스, PTE와 같은 시험은 난이도와 시험 특성상 단기간에 점수를 만들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강남 PTE 학원 랩스의 토플, 텝스, 아이엘츠, pte 전담 강사진들은 영미권 명문대 출신의 해외파 강사진들로 실제 해당 시험 고득점을 보유, 오랜 기간 강의하고 연구해오며 쌓아온 노하우와 스킬 전수로 효율적이고 퀄리티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는 수원, 동탄, 천안, 울산 등 전국 지점 랩스학원에서도 마찬가지이며 수강 전 상담과 Pre-test 결과를 통해 수강생의 현재 수준, 역역별 장단점, 목표점수, 학습성향, 준비 기간 등을 면밀히 분석하여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해 단기간에 수강생들의 목표 성취를 돕고 있다.

랩스어학원에서는 "시험을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준비하기 위해선 개개인의 성향과 현재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 및 전략과 1:1 첨삭 지도 시간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실제로 토플, 아이엘츠, 텝스, PTE 일대일 40시간 코스 수강 후 목표 점수 마스터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창원, 부산(경성대부경대), 분당, 일산, 의정부, 부천에도 지점을 두고 있는 랩스어학원에서는 주중·주말 수강생이 원하는 시간에 수업 스케줄을 정할 수 있으며, 수강생이 원하는 경우나 해외 또는 지방에 있어 학원을 다니기 어려운 경우 학원과 동일한 퀄리티의 수업을 실시간 일대일 화상강의를 통해서도 수강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