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올댓폰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107만 회원 수를 보유한 ‘올댓폰’ 카페는 갤럭시S10, 갤럭시 폴드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사은품으로 갤럭시워치, 기기값 반값지원, 1년 요금지원, 갤럭시워치 등을 증정해 인기가 몰리고 있다.

삼성전자의 대표 시리즈인 Galaxy S10, Galaxy fold 모델이 연일 화재가 되고 있다. 총 판매량적인 면에서는 애플에는 뒤지고 있지만 이번 신모델 출시를 하면서 판매가 많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이런 갤럭시s10 예약판매 기간은 2월 25일 오전 9시부터 시작돼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3월 8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 ‘올댓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구매시기가 출시로부터 6개월 이후에 구매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지금이 더 나은 시기라고 한다.

이번 모델로는 3가지 모델로 나눠지는데 기존처럼 크기로 구분되는 일반, 플러스 모델이 있는 반면 보급형 느낌의 좀 더 가볍게 만든 10e 모델이 있다. 화면 크기로는 약 163mm(6.4인치), 155mm(6.1인치), 146mm(5.8인치) 순서로 작아지며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비슷한 편이다.

삼성전자에서 이번에 추가한 신기술로는 지문인식 센서를 측면에 배치한 온 스크린 지문인식 기능과 후면 트리플 카메라가 돋보인다. 이어 86.50%에 이르는 스크린 투 바디 비율은 게임에 최적화돼 있으며 O디스플레이의 카메라 홀은 우측 하단에 배치돼 있어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8mm 공정의 엑시노트 9820의 성능이 돋보인다

자세한 사전예약 정보는 KAIT 인증을 받은 네이버카페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