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일산가구거리 인근 고양가구3단지에서 결혼을 앞둔 신혼가구를 대상으로 고양가구박람회를 통해 봄맞이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산 고양가구3단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 신혼가구전은 3월1일~4일 개최된다.

고양 일산가구단지 가구박람회는 고양가구3단지내 50여개 브랜드가구가 입점돼 있는 매장이 참여하는 정기 할인행사다.

이번 신혼가구 박람회에는 침대와 화장대, 서랍장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 행사에 포함되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 가구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브랜드별 신상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신혼 가구를 장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죽쇼파, 테이블, 식탁 등 거실과 다이닝룸에 필요한 가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원목가구부터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품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으며, 일반 가구할인매장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봄 정기세일은 e편한세상시티 삼송2차, 평촌 더샵아이파크, 힐스테이트일산, 송도 동일하이빌파크레인 등 신규아파트 입주 대상으로 입구가구 공동구매도 진행된다.

일산 고양가구박람회 관계자는 “파주운정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등 주변 지역주변 지역 신혼가구에게 양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주 입주가구전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며 “이번 주에는 신혼가구전이 열릴 예정으로 신혼가구뿐 만 아니라 지난주에 이어 입주가구도 필요한 경우 할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 가구박람회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또한 매장마다 바로 앞에 주차장을 완비해 많은 고객이 동시에 방문해도 주차 문제가 없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