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추위가 물러나고 봄처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겨울철 체중 증가로 여러 가지 운동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갑작스레 운동량을 늘리다 보면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처럼 봄철 운동과 관련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 체계적인 운동을 배울 수 있는 헬스장·휘트니스센터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운동기구 및 운동프로그램과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헬스장·휘트니스센터들이 지역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하기에도 크게 무리가 없다.

이런 가운데 의왕시 오전동 헬스장·휘트니스센터로 알려진 '에소르핏'이 건강하고 유익한 삶은 물론 현대인들의 신체 단련을 돕기 위해 콘텐츠 개발에 앞장서면서 주목받고 있다. 에소르핏은 전문적인 PT 강사진을 통해 개개인 맞춤 트레이닝을 실시하고 있는 곳이다. 평소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나타난 신체 불균형을 자세교정에 의해 개선하는 원리다.

개개인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신체 균형을 바로잡는 것은 물론 아름다운 몸매까지 챙길 수 있다. 또 헬스 PT 뿐만 아니라 요가, 개인 PT, 필라테스, 댄스 분야로 구분하여 전문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다.

에소르핏 관계자는 스마트 운동방식을 통해 실시간으로 자신의 몸 상태를 확인하고 그에 따른 운동법, 식습관, 영양소 등 빠르게 파악하고 그에 대처를 할 수 있어서 보다 체계적인 운동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현재 오전동뿐만 아니라 호계동, 왕곡동 등에서 이곳 에소르핏 헬스장·휘트니스센터를 찾는 주민들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에소르핏은 의왕시 오전동의 본점을 시작으로 안산헬스, 수원헬스, 평택 팽성헬스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좋은 시설 좋은 기구뿐만 아니라 친절 청결 예의를 추구하면서 호텔식마인드의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휘트니스기구 유통과 인테리어를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에소르핏의 또 다른 브랜드 더온필라테스를 출시 운영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