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아크 앰플 10% 할인된 가격 제공
기획상품 '클린 아크 앰플 더블'도 선보여

▲ 사진=DMCK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만드는 DMCK가 3월 한 달 올리브영 단독 이벤트를 시행한다.

DMCK는 28일 대표상품인 '클린 아크 앰플' 10ml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기획상품으로 내놓은 '클린 아크 앰플 더블'은 10ml 앰플 2병과 함께 클린아크 앰플과 클린아크 크림 1회분 샘플을 함께 구성해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외에도 클린 아크 앰플 사용 후 산뜻하게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클린 아크 크림' 30g도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클린 아크 앰플'은 소비자들로부터 '인생 앰플'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며 울긋불긋 성난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트러블 피부, 피지 과잉 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거칠고 푸석한 피부 등 각종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클린 아크 크림'은 앰플 사용만으로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게 촉촉한 보습을 주는 크림이다.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 건조하게 되면 건조하다 느낀 피부는 피지분비량을 늘리게 되고 결국 과잉피지로 인해 여드름성 피부 또는 지성피부가 되기 쉽다. 하지만 '클린 아크 크림'은 충분한 보습력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