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세계로가구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들을 비교하는 것들을 선호한다. 그 이유는 시중에 많은 제품들이 나와있고 그만큼 여러 가격대가 구성돼있어 자신의 예산, 취향에 맞춰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나 자동차나 가구 같은 경우에는 사용 주기가 길기 때문에 더욱 많은 제품들을 비교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렇다보니 규모가 큰 가구매장에는 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수 밖에 없다.

전국에서 가장 큰 규모인 6천평으로 구성된 세계로가구는 이런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들을 모두 제공하고 있는데 인근 대형가구단지인 아산, 청북, 마석, 봉담, 분당가구단지 뿐만 아니라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들을 찾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이번에 유행하는 가구들인 리클라이너쇼파, 가죽소파, 우드슬랩테이블, 세라믹식탁, 샤무드쇼파 등의 가구들의 할인율을 더욱 높힌다고 밝힌 세계로가구는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장직영점이라는 장점을 이용해 유통마진없이 가구들을 제시하고 있다.

전국의 대리점이나 백화점에 유통까지 진행하고 있는 세계로가구에서는 직접 디자인되고 생산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봄맞이 특가 할인행사까지 펼치고 있어 이곳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들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엔틱가구, 이태리가구, 원목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흙침대, 돌침대, 주니어가구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종합가구점으로서의 면모를 다하고 있다.

따로 스크래치가구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로가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스크래치가구 매장, 리퍼브가구점으로도 손꼽히며 이런 가구들 같은 경우에는 최대 80%까지 할인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가구점이라는 인식을 제대로 각인시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많은 손님들이 봄이 오기 때문에 신혼 혼수가구, 입주가구들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디자인의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시를 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까지 진행해 많은 가구들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