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가상화폐 블록체인/가상화폐
[4차산업혁명] 일간투데이·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2019 제 2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공동 개최경쟁 가능기업·모범기업·일자리 창출 기업 대상으로 선정
일간투데이·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홈페이지 통해 신청
  • 이은실 기자
  • 승인 2019.02.2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일간투데이 이은실 기자] 일간투데이와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한국블록체인산업학회가 공동주최하는 '2019 제 2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이 오는 3월 28일 보타닉파크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은 블록체인 산업의 우수 기업 및 블록체인 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등을 발굴·포상해 성과를 확산시켜 우수성을 알리고 블록체인 산업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 시켜 기업과 국가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한 블록체인 어워드이다.

수상자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기업 중 우수성을 평가해 경쟁력 있는 기업과 모범기업, 일자리 창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되며, 심사기준은 각 부문별 내외부심사 위원장을 포함해 총 10여명의 심사위원들이 공정한 심사를 거쳐 기업 및 부문을 선정 · 시상할 계획이다.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 연삼흠 회장은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은 지난해 제1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올해 제2회를 맞는 뜻깊은 행사이다. 특히 일간투데이와 공동으로 주최하게 돼 한층 강화된 산업대상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일간투데이와 함께 매년 블록체인 산업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우수 인재와 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함으로써 블록체인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 제2회 대한민국 블록체인 산업대상 신청 또는 추천하고자 하는 기업은 한국블록체인산업협회나 일간투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