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비치대게직판장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요즘에는 전국 곳곳에 맛집이 즐비하다. 같은 동네 안에서만 해도 맛집이 여러 곳이 있으며, 유명 관광지로 가면 맛있다고 하는 맛집이 굉장히 많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다. 하지만 실제 유명하다해서 방문했더니 가격도 너무 비싸고 맛도 그저 그래서 실망하는 경우도 더러 있다.

때문에 실제 가격대와 진행 중인 이벤트를 미리 확인하고 찾아가야 하며, 현지에서도 많이 찾아가는 곳인지 알아야 한다.

한편, 속초, 고성맛집을 찾을 때는 대게 전문점이 많은데, 역시 가격대 및 스끼다시 종류, 이벤트 등을 미리 확인하는 게 좋다. 이에 비치대게직판장은 고성, 속초에서 찾아가기 편리한 곳에 위치 해있다.

직판장이라는 이름답게 수입, 유통, 판매 등을 모두 직접 하고 있으며,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가격대가 저렴하다. 이러한 이유로 관광객 외에도 현지에서 데이트, 모임, 회식 등을 위해 이곳을 많이 찾고 있다.

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 등으로 다양하며, 방문 전 네이버예약 시 10%할인이 된다. 또한 SNS인증 시에도 추가할인이 가능해 미리 해당 이벤트를 확인하면 좋다. 대게손질비용도 들어가지 않으며, 방문포장 시 할인이 된다.

매장 앞 수족관에 담긴 갑각류는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다. 대게, 킹크랩 등을 1층에 있는 수족관에서 미리 확인하고 고를 수 있고, 게찜을 주문하면 활어회, 게뚜껑밥, 게살물회를 비롯해 15가지 이상의 스끼다시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셀프 세미뷔페도 운영하여 가성비가 훌륭하다는 소문이 나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은 생생정보통 생방송오늘저녁 산해진미 생활경제 명물인생 생방송오늘저녁 포켓몬해 강원도가 좋다 등의 방송에서 소개된 바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