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국내외서 뷰티인 양성에 힘쓰는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시아가 지난 2일 제7회 2019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국회상임위원장상, 한국언론기자협회중앙회장상을 각각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일 시상식은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교류의 시간을 시작으로 각 분야별 시상이 이어졌으며 공로상을 전달하는 과정으로 진행됐다.

강남반영구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는 독일의 전문 장비와 함께 국내 전문뷰티인을 양성하는데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쏟아온 브랜드로 인정받아 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4차 산업혁명시대를 맞아 반영구화장 시장은 의료 업계와도 손잡으며 더 영향력을 키워 나갈 전망인 가운데,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롱타임라이너 아시아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예비뷰티인들을 교육하고 전문가를 양성할 계획이다.

사진=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

롱타임라이너 아시아 김정연 대표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2018년 한 해가 이러한 영광까지 안겨준 것 같아 너무나 뿌듯하고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초보자와 경력자 모두를 스페셜리스트로 만들 수 있게 기술적인 부분과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롱타임라이너 아카데미는 강남에 본점을 둔 반영구화장 전문교육 미용학원이며 반영구화장 교육과 세미나 등 교육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문의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