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수장인 하이어 뮤직

▲ 모키오. 사진=하이어 뮤직
[일간투데이 최유진 기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IGHR MUSIC)이 4일 싱어송라이터 모키오(Mokyo)의 새로운 데뷔를 알렸다.

하이어뮤직은 지난달 28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아티스트의 앨범 커버를 기습 공개한 데 이어 다음날 3월 1일 그 아티스트의 존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아티스트는 모키오(Mokyo)라는 이름의 싱어송라이터로 이미 지소울(G.Soul)의 'Tequila', 박재범의 'Dank', pH-1의 '무리야' 등 힙합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작곡했던 뛰어난 능력자다.

이와 더불어 아티스트 모키오의 첫 행보로 지난 2일 새 싱글 '썸띵'(Something)이 발매돼 더욱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썸띵'(Something)은 어머니를 향한 모키오의 그리움과 사랑이 담긴 곡으로 'I Love you mom'이라는 짤막한 문구가 담긴 앨범 소개를 통해 듣는 이들 또한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감정을 돌이켜보게 만들었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역시 어머니와의 추억 속에 머물며 이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적절하게 그려내 많은 이들의 깊은 공감대를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노래가 어머니에게 사랑한단 표현을 해야겠다는 생각 들게 만든다", "모키오 노래라니 이건 꼭 들어야 돼"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하이어뮤직 새 아티스트 모키오의 새 싱글 '썸띵'(Something)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