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3분기 해외송급업체들과 제한적인 해외송금 플랫폼 런칭 위해 개발 박차

▲ 레밋(REMIIT) 프로젝트의 레미(REMI) 토큰의 '코인제스트'의 상장 이미지 제공=레밋
[일간투데이 김승섭 기자] 블록체인 기반 해외송금 플랫폼 레밋(대표 안찬수)는 레밋(REMIIT) 프로젝트의 레미(REMI) 토큰이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에 최근 상장됐다고 4일 밝혔다.

레밋(REMIIT) 프로젝트는 신뢰 기반의 스마트 컨트랙트 시스템을 통해 비즈니스 및 사용자를 연결하는 블록체인 해외송금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토큰 이원화를 통해 해외송금 분야의 비즈니스 확장성을 제공하고, 사용자에게 저렴하고 투명한 프로세스로 가치 안정성을 만들며, 레미(REMI) 홀더들과 지속적인 성장의 성과를 공유하는 프로젝트라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레밋 안찬수 대표는 "작년 코인이즈 거래소를 통한 IEO 상장 이후 첫 국내 거래소 상장에 의미를 두고 있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레밋이 글로벌 해외송금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밋 프로젝트 개발팀은 올 3분기에 레밋과 제휴된 해외송급업체들과 제한적인 해외송금 플랫폼을 런칭하기 위해 해외송금 플랫폼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