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IWC인천웨딩컴퍼니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결혼준비를 앞둔 에비신랑신부가 주목해야 하는 인천웨딩박람회일정이 오는 3월 16~17일 양 2일간 개최된다.

IWC인천웨딩컴퍼니에 따르면 3월 14일의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신부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결혼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천지역 유일 본점(IWC인천웨딩)에서 진행하는 웨딩컨설팅으로 100평이 넘는 널찍한 공간에 인천웨딩전문가가 선별한 트렌디한 웨딩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웨딩드레스 및 결혼준비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 등 다양한 결혼 정보를 알아볼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경기지역권인 부천·안산 등 지역의 신랑신부가 접근하기 좋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하고 있어 인천지역과 더불어 부천‧안산 지역 신랑신부의 문의도 끊이질 않고 있다.

이번 인천웨딩페어는 예비부부가 희망하는 예식지역을 토대로 IWC 인천웨딩플래너가 추천하는 인기웨딩홀 특별할인을 통해 인천예식장, 부천웨딩홀, 송도웨딩홀, 부평웨딩홀, 서울웨딩홀, 안산웨딩홀 등 홀사용료(대관료) 최대 무료 진행과 식대 최대 200만원 할인 및 사전 식사권을 제공한다.

스드메패키지(웨딩스튜디오,웨딩드레스,헤어&메이크업) 최대 반값할인 및 허니스드메 최대 150만원 할인, 허니문 전 지역 최대 30% 할인, 결혼예물 20% 할인, 한복·예복 최대 35% 할인, 박람회 이벤트인 다이아몬드 반지 100% 증정까지 추가적인 다양한 특전이 마련돼 있는 인천결혼박람회이다.

인천 최대 서울·인천지역 웨딩앨범을 보유하고 있는 구월동웨딩박람회는 신랑신부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1:1 밀착 상담을 통해 웨딩촬영스튜디오, 웨딩드레스샵, 헤어&메이크업샵에 대한 맞춤 플래닝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시 웨딩드레스 무료 피팅권 및 턱시도 무료 대여권을 증정한다. 또한, 업체의 호객행위, 불필요한 지출, 차별대우를 방지하기 위해 웨딩플래너가 전 일정 동행하는 동반자 역할을 한다. 둘이 하는 결혼이 아닌 셋이 하는 결혼준비로 수월한 결혼준비를 시작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IWC인천웨딩컴퍼니 관계자는 “웨딩컨설팅(스드메)뿐만 아니라 허니문전문여행사 하이허니문, 인천결혼예물샵 펠로다이아몬드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업체와 오고 가는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아 합리적인 금액에 스드메+허니문+예물을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신혼여행사 하이허니문은 전국 여행사로 총 5개 지점이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웨딩&허니문박람회는 인천점 뿐만 아니라 천안하이허니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셀프 웨딩드레스 무료 증정 및 신혼여행 추천지역인 코사무이, 하와이, 발리에 대한 무료 일정 서비스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인천 예물·커플링 전문점 펠로다이아몬드는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라벨 신상품을 비롯해 프로포즈반지, 다이아세트 등 전 제품 20% 확정된 할인가에 제공함은 물론 인천결혼반지를 준비하는 펠로다이아몬드 고객에 한해 순금ㆍ다이아몬드 도매시세 적용가, 다이아몬드 업그레이드, 양가 부모님 선물(옥반지, 브로치 등), 100% 당첨 럭키박스 이벤트(다이아, 패션팔찌, 가드링, 티파니귀걸이 등)에 대한 프로모션까지 받아갈 수 있다.

100% 정찰제와 정직원체제상담을 통해 신뢰를 바탕으로 예비부부의 결혼준비를 도와주는 인천웨딩박람회의 자세한 일정 및 참가신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