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E, LOVE MEDIHEAL' 메시지 담은 광고 영상 공개
광고는 각 멤버의 개성에 맞춰 7가지 버전으로 준비됐으며, 지난 2일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3일에는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됐다. 메디힐에서는 이번 광고를 토대로 글로벌 버전도 제작해 전 세계로 송출할 예정이다.
광고에서는 큰 무대를 앞두고 두려움을 느끼지만, 스스로를 믿고 무대에 올라 전 세계 팬들 앞에 당당하게 선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연출됐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발돋움해서도 끊임없이 고민하고 열정을 불태우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쉼 없이 연구하고 나아가는 메디힐의 브랜드 신념을 드러내기 위한 의도다.
엔딩 장면에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한다면, 그 어떤 의심도 설자리는 없어"라는 방탄소년단의 내레이션이 삽입돼 '러브 미, 러브 메디힐' 콘셉트를 강조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이번 광고에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전 세계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메디힐'의 브랜드 철학이 잘 녹아들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디힐은 방탄소년단을 지난 2월 마스크팩 카테고리, 글로벌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방탄소년단이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아티스트라는 이미지가 전 세계에 K-뷰티를 전파하고, 마스크팩 시장을 이끄는 메디힐의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하다는 이유에서다. 메디힐은 방탄소년단을 마스크팩 신제품과 기존 베스트셀링 마스크팩 제품의 모델로 활용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홍성인 기자
hsi0404@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