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일 만에 초도물량 완판… 면세점 대박템 기대돼

▲ 사진=닥터자르트
[일간투데이 홍성인 기자] 닥터자르트의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이 면세점 대박템으로 기대되고 있다.

7일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에 따르면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Vital Hydra Solution) 캡슐 앰플'이 출시되자마자 초도물량이 완판을 기록하며 '면세점 대란템 열풍'에 합류할지 이목을 끌고 있다고 밝혔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촉촉한 보습감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제품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의 노하우를 집약한 신제품이다. 면세점에 첫 선보인 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출시 2일 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초도물량 완판은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라인의 완판 행렬을 이어간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작년 11월 중국 티몰(T-mall)에서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마스크팩은 탄탄한 제품력과 해외시장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제품 판매가 시작된 지 70분 만에 약 200만장이 판매돼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다.

국내에서도 2018년도 한 해 동안 약 5천400만장이 판매됐으며 이어 내놓은 캡슐 앰플 또한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의 성공을 이어가고 있다.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은 고함량 '5-히알루론산'을 정제수 대신 해조류 점액 추출물 베이스에 담아 진한 수분력을 자랑한다. 여기에 닥터자르트 마스크팩의 시그니처인 알약 모티브의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 실제 알약 외관과 유사한 캡슐 타입의 패키지로 구현해 간편한 휴대성과 함께 위생적으로 사용할 있게 해 활용도를 높였다. 1회분 만으로도 얼굴과 눈가, 목까지 케어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 또한 빈틈없는 보습 케어를 가능케 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 출시 이후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며 수요가 급증해 초도물량이 금세 완판됐다"며 "면세점 채널에서의 판매 물량이 부족해 수량을 긴급히 늘려가고 있으며, 최근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이번 제품에 대한 인기는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