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투명크린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최근 기승을 부리는 극심한 미세먼지를 비롯해 봄의 불청객인 황사 및 꽃가루 등으로 인한 유해한 환경이 많은 이들의 골칫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요즘같이 극심한 미세먼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된 시기에는 현대인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쾌적한 환경유지와 청소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미세먼지로 인해 더러워진 주변 환경을 깨끗하게 청소해, 환경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는 1석 2조의 해결책을 고민하고 있다면 창문, 유리창청소를 먼저 고려하는 것이 좋다.

봄철이면 더욱 쉽게 더러워지는 유리창 및 창문을 깔끔하게 청소해주는 '투명크린'은 서울 및 경기도권까지 출장이 가능한 유리창청소전문 업체이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라면 어디든지 방문해 작은 먼지 하나조차도 말끔하게 제거하는 서비스를 약속하는 만큼 아파트 유리창청소, 창문청소, 베란다유리창청소, 매장유리창청소, 매장창문청소 등으로 찾는 이들이 많은 곳이다.

특히 아파트나 상가 외부 유리창 청소하면 많은 이들이 일반적으로 떠올리는 로프를 타고 작업하는 청소방법 대신, 내부에서 작업하는 이 곳만의 청소 노하우로 외부 유리창과 내부 유리창등 양면 유리창청소 모두 깨끗하게 마무리해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청소를 마친 후에는 집 안에서 밖을 내다 볼 때 매우 깨끗한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데다, 로프작업을 하지 않기에 고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작업자의 위험한 작업으로 인해 불안한 마음이 들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창문이 이중창으로 돼있더라도 이중창 사이 먼지 제거뿐만 아니라 창틀도 함께 마무리해 주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이 얼마든지 가능하다.

그 밖에도 2~3층 상가 유리창 청소의 경우, 고객의 비용부담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스카이차 대여 비용을 최소화한 다음, 효율적으로 유리창 및 창문을 청소하는 축적된 기술과 장비로 주변의 추천 및 입 소문을 듣고 2층, 3층 상가 매장 유리창 청소를 문의하는 이들도 무척 많다.

정확하고 깔끔한 청소 마무리로, 봄의 불청객이라 불리는 황사 및 미세먼지에 대한 고민을 싹 날려버리고 싶다면 검색창에 깨끗한 유리창청소전문업체 ‘투명크린’을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