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더예쁜머리 일산점’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특허받은 복구열펌 전문헤어숍 ‘더예쁜머리 일산점’이 복구 염색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더예쁜머리 일산점’은 모발과 두피 손상도를 최소화한 염색시술로 손상모발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으며 로레알리체스와 밀본정품을 사용해 애쉬블론드와 투톤염색 등 최신 유행하는 컬러를 연출해준다.

로레알 리체스 염색은 트리트먼트 염모제 로레알 리체스를 사용해 바래고 퇴색된 모발을 톤 다운시키고 윤기를 더해주며 밀본 염색은 무실리콘 저자극 자연주의 헤어클리닉 밀본의 복구클리닉으로 손상되고 엉킨 머리결을 부드럽게 살려준다.

또한 염색 시술후 색상유지와 헤어손상을 막기 위해 뿌리염색, 전체염색과 헤어클리닉시술을 함께 진행하는 세트메뉴도 마련해 시술만족도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더예쁜머리 일산점’은 특허 받은 복구매직(복구열펌) 전문 헤어샵으로 강남본점이 취득한 ‘손상모를 회복시켜주는 펌 시술방법’(특허 제 10-1511156호)을 활용한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케라틴, 실크아미노산 등 천연유래물로 만든 단백질을 배합해 자체개발한 천연오일단백질클리닉을 조제한 복구펌약을 최소한으로 사용해 짧은 약처리 시간, 약품 도포 후 열처리를 하지 않는 것이 특징으로 잦은 염색이나 퍼머로 엉키고 손상된 머리, 고데기나 드라이어에 녹은 머리와 탄 머리를 복구시켜 모발이 건강해보이고 헤어케어가 용이해진다.

또한 부스스한 악성곱슬머리도 복구매직으로 차분하고 윤기나는 헤어로 연출해준다.

‘더예쁜머리 일산점’은 뛰어난 실력을 갖춘 전문 기술진으로 구성돼 특허받은 복구열펌과 볼륨매직 뿐만 아니라 발롱펌, 볼륨펌, S컬펌, 바디펌 등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트렌디한 스타일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백석동 복구펌 전문점 ‘더예쁜머리 일산점’은 네이버 예약과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