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전국 수도권
농협중앙회연천군지부, 제2회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캠페인
  • 엄명섭 기자
  • 승인 2019.03.07 17:22
  • 14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오는 3월 13일에 실시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관내 농축협과 합동으로 주민과 조합원 대상의 공명선거 가두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연천군
[일간투데이 엄명섭 기자] 농협중앙회 연천군지부(지부장 이월선)는 오는 3월 13일에 실시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앞두고 지난 3월 7일 관내 농축협과 합동으로 연천읍 5일장을 중심으로 관내 주민과 조합원 대상의 공명선거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

선거일이 1주일 안팎으로 다가옴에 따라 선거 열기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무결점 공명선거를 위한 깨끗한 한 표를 부탁하고 이번 선거를 통해 연천군 주민의 높은 시민의식과 역량을 드높이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 진행했다.

공명선거 안내를 받은 주민들은 대부분 이번 공명선거 캠페인의 취지에 대해 공감하고 적극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일부 주민은 깨끗하고 투명한 농협을 만들어 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월선 농협중앙회 연천군지부장은 "이번 선거를 통해 연천군 농협이 타 시·군의 모범이 되도록 3월 13일 선거가 마무리되는 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공명선거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동시조합장선거는 지난 2015년 3월 11일 최초로 제1회 선거가 실시됐고 금년 3월 13일에는 제2회가 그리고, 이후 매 4년을 주기로 치러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