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4차산업 VR/AR
[4차산업혁명] 이너테인먼트 VR 서비스와 KT 기가 라이브 TV가 만났다이너테인먼트, KT 기가 라이브 TV용 VR앱 '바스바바스타' 출시
  • 홍정민 기자
  • 승인 2019.03.08 14:34
  • 3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이너테인먼트는 KT '기가 라이브 TV'에 바스타바스타 앱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이너테인먼트

[일간투데이 홍정민 기자] 이너테인먼트는 KT '기가 라이브 TV'에 바스타바스타 앱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바스타바스타는 잠재력이 높은 실력파 신인 아티스트의 일상생활과 노래, 댄스, 연기 등의 연습 영상을 업로드하고 오프라인 팬미팅을 주기적으로 열어주는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신개념 서비스다.

이너테인먼트가 준비 중인 바스타바스타 VR(가상현실) 아이돌 콘텐츠와 VR 팬미팅 시스템은 KT가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실감미디어 기가 라이브 TV 사업 등에 킬러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다.

이너테인먼트 관계자는 "KT 기가 라이브 TV의 VR 아이돌 라이브 채널에서 볼 수 있는 VR 아이돌 콘텐츠를 제작 및 공급하는 것을 시작으로 KT와 실감미디어 서비스의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너테인먼트는 KT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케이챔프랩(K-Champ Lab)'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스타트업으로 KT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로부터 창업부터 운영까지 전 과정을 지원받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