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러브하우스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봄이 오면서 인테리어와 스타일링을 하기 위해 사람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많은 업체들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최근 오픈한 화성, 시흥, 안산커튼 블라인드 전문점 러브하우스의 행보가 돋보인다.

러브하우스는 새로이 오픈한 커튼, 블라인드 전문점으로써 쇼룸 전시 및 다양한 샘플북을 통한 주문제작형식을 취하고 있으며 이러한 커튼, 블라인드 같은 경우에는 공장도매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어 불필요한 중간 마진이 없어진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나 커튼, 블라인드 같은 경우에는 인테리어와 스타일링의 큰 부분을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중요시하는 부분인데 이곳 러브하우스에서는 전문적인 상담과 완벽한 시공으로 오픈 초기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집중을 받았다.

이러한 커튼, 블라인드 같은 경우에는 인테리어의 효과 뿐만 아니라 방음, 방풍, 방한, 방염, 암막 등의 여러 기능도 포함을 하고 있는데 겨울에서 봄으로 바뀌면서 암막커텐, 콤비블라인드, 우드블라인드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게 여러 전문가들의 견해이다.

이런 트랜드를 따라가기 위해 러브하우스 내에서는 암막커텐, 콤비블라인드, 우드블라인드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샘플북과 책자를 통해서 소비자가 직접 선택을 할 수 있고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오픈을 맞이해 러그, 대형 카페트, 쿠션, 말발굽 증정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쌓아가는 중이다.

러브하우스 관계자는 “봄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저희 매장을 방문해주시고 있고 최고의 상담과 서비스를 통해서 커튼과 블라인드를 제공해드리고 있다. 또한 매장 한 쪽에서는 베개 및 이불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와 스타일링을 한꺼번에 맞추기 좋은 곳”이라며 “러그, 대형 카페트, 쿠션, 말발굽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행사들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