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강남 반영구화장학원 유미코리아 광주 직영점 오픈, 아시아 총 13개 지점 확장
  • 김영호 기자
  • 승인 2019.03.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지속 성장하는 반영구화장 시장에서 국내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를 대표하는 유미코리아는 국내외로 지점을 늘려가며 뷰티 분야에서의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반영구학원 유미코리아아카데미는 최근 국내 120평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 광주 직영점을 오픈하면서 국내 지점 확장 소식을 알렸다. 지난 2018년 말, 유미코리아는 국내외 30개 지점을 목표로 지속적으로 유미코리아 지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유미코리아는 직접 개발한 차별화된 반영구화장 전문교육 프로그램인 OSBS(One Stop Beauty System) 반영구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이밖에도 취업기회 및 창업 컨설팅 교육과, 1:1 맞춤 진도 마스터교육제를 통해 현직에서 일하는 전문가를 지속적으로 양성하고 있다.

반영구화장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많은 예비뷰티인들이 반영구아카데미 유미코리아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 이러한 이들을 위해 눈썹문신학원 유미코리아는 국제뷰티엑스포기능대회 및 주무부처 보건복지부 민간자격증 최다 취득 기회를 통해 수강생들 및 졸업생들이 더 많은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게 돕고 있다.

지난 2018년 KIBE 국제뷰티기능대회에서 반영구화장아카데미 유미코리아는 200명 이상 참가시킨 바 있고 최다선수출전 기록과 함께 보건복지위원장상, 교육위원장상, 서울시장상, 인천시장상 등 전원 수상이라는 성과도 이뤄냈다.

사진=유미코리아 아카데미

 또한, 2년연속 반영구화장 브랜드 대상 및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수상하기도 한 유미코리아 아카데미는 이번 광주반영구학원을 기점으로 전국으로 빠르게 지점을 확대할 전망이다.

유미코리아 정수정 대표는 “광주점 오픈을 통해 인근 전주, 군산, 목포, 여수, 익산 등 다양한 전라도 지역의 예비뷰티인, 뷰티인들에게 위치적 편리성을 제공해 체계적인 반영구화장 교육에 대해 보여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반영구화장 전문 브랜드로 전문성을 지닌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으로써 전문가를 양성 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정수정 대표는 유미코리아 서울 강남 본점을 중심으로 5대광역시 지역에 반영구화장 전문 인증교육기관의 수를 늘려가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유미코리아아카데미 광주점 오픈 기념 반영구화장배우기를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반영구수강료 할인 및 왁싱교육 또는 속눈썹연장배우기 선택 무료수강, 속눈썹펌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반영구화장비용을 비롯해 유미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전화, 방문 상담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