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대포대게 제공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어느덧 우리나라는 맛집 공화국이 됐다. 맛집이 많아지면서 각 음식점마다 판매하는 메뉴, 특징 등을 꼼꼼히 비교하는 똑똑한 소비자가 많다. 특히 신선도가 중요한 해산물을 먹을 때는 원산지, 가격, 재료 품질 등을 꼭 확인해야 한다.

보통 대게, 해산물 등을 먹을 때는 제철일 때 바닷가로 가는 편이다. 바닷가로 가면 수산시장에서 여러 가지 해산물을 구경할 수 있는데다, 당일에 공수해온 재료를 이용해 요리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속초맛집 대포대게 역시 직접 잡아온 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대포항맛집 대포대게는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재료를 직접 잡아오고 있다. 대형 수족관에 직접 잡거나 직수입한 재료를 배치해 손님이 눈으로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직접 골라서 요리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또한 재료를 직접 공수해오기 때문에 가격대가 낮고 신선도가 높다. 대게, 킹크랩, 랍스타, 홍게 등을 선택하면 찌는 시간 동안 20여 가지의 스끼다시를 먹을 수 있다. 모두 셀프바로 운영되고 있어 먹고 싶은 메뉴를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다. 제공되는 스끼다시는 회, 물회, 해물, 닭강정, 게튀김, 치킨까스, 아바이순대, 새우 등으로 다양하다.

음식 종류도 많은데다 매장 2, 3층에서 대포항 바다가 한 눈에 보여 전망이 뛰어나고, 속초 가볼만한 곳과 가까워 관광 중 찾는 이들이 많다. 또한 현지인들 사이에서 속초맛집추천 수가 높기로 알려져 여행 일정에 꼭 넣는 이들도 있다.

현재 대포대게에서는 현재 SNS 인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