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보도자료/PR 보도자료1
방송인 김미화, 공주시민대학서 '강연'12일 고마 컨벤션홀에서 제51강 교양강좌 개최
  • 류석만 기자
  • 승인 2019.03.10 16:45
  • 17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방송인 김미화
[일간투데이 류석만 기자] 충남 공주시가 오는 12일 오후 7시 고마 컨벤션홀에서 2019년 공주시민대학 제51강 교양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교양강좌는 방송인과 희극인으로 널리 알려진 김미화(사진) 강사를 초빙해 '웃픈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라는 주제로 강연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서 김미화 강사는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고 삶의 주인으로서 살아가는 삶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미화 강사는 1983년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해 ▲KBS 유머1번지 ▲SBS 코미디전망대, 웃으며 삽시다 등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으며 ▲제10회 국회대상 올해의 라디오 프로그램상 ▲제21회 한국PD대상 라디오 진행자 부문 출연자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국가인권위원회 홍보대사 ▲사랑의 열매 홍보대사 ▲한국 백혈병 환우회 홍보대사 등으로 인정받으며 보건복지부장관상, 제10회 언론인권상 특별상을 받기도 했다.

한편 다음 공주시민대학 제52강 교양강좌는 시사평론가 진중권 교수를 초빙해 '디지털 시대의 인문학'이라는 주제로 오는 5월 14일 오후 7시 고마 컨벤션홀에서 강연이 예정돼 있다.

기타 공주시민대학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